추나요법이란

수천 년 전부터 내려오는 전통 한방치료의학의 하나로서 글자 그대로 밀 ‘’, 당길 ‘’로, 한의사가 손이나 몸, 또는 기구를 이용하여 척추와 팔과 다리의 관절과 근육을 바르게 교정해서 체성 기능부전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척추측만증, 추간판탈출증(허리, 목 디스크), 협착증, 근육통, 관절 움직임 장애(관절염) 등의 통증질환뿐만 아니라 비염을 포함한 호흡기, 두통, 소화장애 등 모든 질환의 치료에 사용되는 치료법

몸의 균형이 깨지는 원인은?

• 1오장육부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에너지가 부족해지게 되어 체형의 변화를 회복하지 못하면 서서히 몸이 틀어집니다.
  • 2잘못된 자세와 노동 또는 한쪽 팔과 다리, 허리에 힘을 많이 주는 운동의 반복, 사고 후유증 등에 의해서 편리한
    자세로 균형이 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나요법의 효능

전신 관절 교정을 통해서 척추의 비틀림을 바로 잡아주면, 몸이 균형 잡히면서 오장육부의 기능도 개선

• 1전위된 척추 및 관절을 교정
  • 2척추 및 기타 관절의 울혈, 유착을 풀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