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당뇨 치료에 대하여
당뇨 치료에 대하여
작성자 :
magpia
작성일 :
2017.09.16
조회 :
6,747
안녕하세요
저는 청주에 거주하고 있는 50세 남성입니다.
당뇨처방은 2015년 3월에 받았읍니다.
당뇨가 발병했을때의 몸의 상태는 갈증이 아주 심화였으며(혀밑이 바짝바짝 말랐음)
몸무게가 68Kg 에서 57Kg으로 줄었읍니다.
위의 몸상태는 2015년 1월 말부터 2월까지 변화한것입니다.
그리고 2014년 경에는 매우 피곤하여 소화가 잘안되며, 머리가 무거웠으며, 또한 집중이
안되었읍니다.
현재는 당뇨처방을 받고 당뇨약을 먹고 있읍니다.
2017년 봄까지는 몸 상태가 괜찮은것 같았는데 5월부터 몸이 무거워지는것 같으며
여름부터는 피곤함과 소화가 잘 안되고 두통이 자주 있읍니다.
현재 공복 혈당은 110 에서 130 이며, 몸무게는 67Kg 이며 키는 170Cm 입니다.
우연히 원장님의 진짜당뇨 가짜당뇨 책을 보게되었으며, 원장님의 의술로 당뇨을 치료하고자 상담드립니다.
당뇨치료에 탕약 과 침, 쑥뜸의 과정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읍니다.
탕약은 거리가 멀더라도 괜찮지만 침 과 쑥뜸은 자주 해줘야 좋은것으로 알고 있읍니다.
침 과 쑥뜸의 치료을 어떻게 해야 할지?
일간 진료예약을 하고 원장님의 진료을 받기을 희망합니다.
활기차고 가벼운 몸으로 살고 싶으며 당뇨 관리가 아닌 당뇨 완치을 하고 싶읍니다.
원장님의 좋은 치료 및 처방 부탁드립니다.

청주에서
윤 현

네 일단 진료를 해서 원인을 파악한 다음에 말씀드리겠습니다. 당뇨 치료는 대부분 한약으로 하고 있습니다. 침과 추나, 쑥뜸에 대해서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선생님의 몸이 어디서부터 나빠지기 시작했는지 그 것을 아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다만 걱정되는 것은 당뇨약을 복용하시는 분들이 몸속의 병이 숨어버리는 경우가 있어서 제가 약을 투여하면서 병의 뿌리를 찾아야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제대로 병을 찾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몇 차례 내원하셔야 하는 경우도 있다는 것만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성 올림.

다음글 오른쪽 어깨뒷날개죽지근육통증
이전글 이벤트 참여합니다